상세정보
돌아온 박 기사 - 웃기는 택시기사 박희옥 에세이

돌아온 박 기사 - 웃기는 택시기사 박희옥 에세이

저자
박희옥
출판사
청어
출판일
2011-12-27
등록일
2012-12-2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질서지킴은 기본이요 친절은 생명으로 하는
퍼니가이 멋쟁이 박 기사

나누면 나눌수록 늘어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기쁨입니다. 나누면 나눌수록 줄어드는 것도 있습니다. 그것은 슬픔입니다. 달리면 달릴수록 즐거움이 밀려들고 우울함이 사라지는 신기한 곳도 있습니다. 그곳은 세계에서 가장 유쾌한 택시기사, 지옥에서 돌아온 박 기사가 운전하는 택시 안입니다. 아직 못 타보셨다고요? 그럼 당장 이 책을 읽으세요!
-장원재(전 숭실대 문창과 교수, 현 경기영어마을 사무총장)

꿈과 희망, 웃음과 감동으로 엮어진 돌아온 박 기사가 삶의 향기를 진하게 전해준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삶이 아름답다. 행복 바이러스를 뿌리고 달리는 박 기사는 힘들고 지친영혼의 나침반과 내비게이션이 되어줄 것이다.
-구건서(노무사, 노무법인 ‘열린’ 대표, 중앙노동위원회 공익위원)

주한미군과 그 가족을 고객으로 모시며 고객 감동을 이루는 멋진 분. ‘박 기사’라는 호칭에 만족한 미소로 답하며 안전운행을 바탕으로 즐거움을 나누고 유창한 외국어 구사로 늘 고객을 만족시키는 민간 외교관. 후배 지도에도 남다른 애정을 가지며 오늘도 고객의 만족한 웃음으로 마감하는 박 기사의 안전운행은 계속된다.
-김재명(미8군 연합운송사 사장)

우리 서울개인택시조합 강서지부의 자랑스러운 조합원 박희옥 기사님. 항상 승객 한 분 한 분에 대하여 친절한 마음으로 서비스를 다하시는 박 기사님은 우리 강서지부 전조합의 꽃이며 자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상철(서울개인택시조합 강서지부장)

물고 늘어지는 승부사! 포효하는 사자의 입! 야구에, 테니스에, 책까지 내다니! 정열이 넘치네요.
-구정회(전국개인택시연합테니스회 회장)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