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서른, 나는 내 인생을 살기로 했다

서른, 나는 내 인생을 살기로 했다

저자
박주리
출판사
키메이커
출판일
2018-01-17
등록일
2018-09-0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27 Bytes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나는 20대를 성공적으로 살았다고 할 수 없다. 아니 오히려 실패 투성이 인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대로 살아서는 안 되겠다고 늘 생각하면서도 막상 실천으로 옮기지 못했다. 머릿속은 늘 바빴지만 몸은 TV와 소파는 나와 한 몸이었다. 한마디로 실행력이 부족했던 것이었다. 이렇듯 20대에는 젊음과 청춘의 낭비를 많이 하면서 살아왔다.
여러분이 만약 이 책을 읽고 난 후 대대적인 변화나 완벽한 해법을 원한다면 당장 책을 덮기를 바란다. 이 책은 독자들이 나처럼 실패한 인생을 겪지 말고, 조금 더 빨리 성공에 도달할 수 있도록 언니의 입장에서 담담하게 조언하듯이 책을 써내려갔다.
나는 인생에서 눈부신 성공을 이룬 적 없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30대 초반 여성이다. 어쩌면 평균 이하일 수 있는 내가 이렇게 책을 쓰게 되었다. 하지만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내용들을 담으려고 노력했으며, 나의 마음이 독자들에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책을 썼다.
내가 먼저 본보기가 되어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끼칠 수 있고 세상을 좀 더 좋게 바꾸는 일에 일조할 수 있을 것이다. 만 서른 살인 지금은 하루하루가 매우 소중하며 더 이상 낭비할 시간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과거의 시간들이 쌓여서 현재의 내가 되듯이, 현재의 시간들을 어떻게 쌓아 나가느냐에 따라 미래의 내 모습이 달라진다. 그 미래의 내 자신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오늘도 나는 달려야 한다. 20대에 남들보다 시간낭비를 많이 한 만큼 남들보다 배로 달려야 함을 깨달았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