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보 여행영어
겁나는 여행길, 든든한 필수품! 한글로 된 여행영어 책! 『진짜 초보 여행영어』는 해외여행을 할 때 꼭 필요한 표현들만을 엄선하여 수록한 여행영어책으로, 이 책에서는 시나리오식 구성을 통해 갖가지 상황을 순차적으로 정리하였으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영어초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영어발음을 그대로 한글로 옮겨놓았다. 또한 해욍행 중에 생길 수 있는 갖가지 비상 상황과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를 빠짐없이 제시하였다. 원어민들이 쓰는 진짜 발음대로 적어두었기 때문에 여행을 할 때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게 될 뿐만 아니라 외국인과의 의사소통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제공(www.nexusbook.com). 단,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책은 <해외여행 한글만 알아도 한다>의 표지교체 개정판입니다. (내용 개정은 5% 미만)
백선엽 미국 아이오와(Iowa) 주에 있는 The University of Iowa(아이오와 대학교)에서 신문학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귀국한 후 영어교육 전문가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한국경제신문 비즈니스 칼럼, 한국일보 영어회화 칼럼, 일간스포츠 영어회화 칼럼을 연재했다. 그의 다양한 저서로는『영어회화 365단어로 코쟁이 기죽이기』,『미국 20대가 가장 많이 쓰는 영어 BOX』,『미쳤다고 영어를 어렵게 공부해!』,『영어회화 핵심패턴 233』,『이 책 들고 미국가자』,『박경림 영어 성공기』등 여러 권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하였다. 지금은 한국과 중국에서 백선엽 Kids English Franchise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국내에서는 동아일보 <영어회화 멋 내기>에 영어회화 칼럼을 연재중이고 중국 상해에서는 <에듀뉴스>에 영어회화 칼럼을 연재하는 등 젊고 살아있는 영어, 실용성이 가득한 영어를 알려주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1. 비행기에서 공항에서 자신있게 말하자 2. 한글만 알아도 호텔 생활이 자유롭다 3. 먹는 즐거움, 제대로 챙기자! 4. 말이 통해야 진짜 쇼핑이다! 5. 발품 팔아 구경하면 여행 재미가 두 배로! 6. 미국 사람 부럽잖게 빠짐없이 체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