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100배 즐기기 (18-19) - 옥스퍼드 캠브리지 맨체스터 브라이튼 (개정1판)
’18-’19 <런던 100배 즐기기> 무엇이 달라졌나?
겉도 속도 확 바뀐 테마 비주얼 가이드북 미리보기
슬쩍 봐도 술술 읽히는 테마 가이드 강화
지역 가이드에 충실했던 초판에 재밌고 유용한 테마 가이드 내용을 전면 새롭게 추가 구성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기본정보와 함께 런던 여행의 포인트를 명소, 문화, 음식, 쇼핑, 교통 5가지 테마로 정리해 읽는 즐거움을 더한다. 런던에서 가장 크거나 높거나 오래된 베스트 스폿, 맥주 거품 꺼질 새 없는 인기 펍&바, 지름신과 동행하는 쇼핑 스트리트, 여행 초보에게는 한없이 어려운 현지 교통 이용법 등을 여행자 입장에서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지역별 베스트 추천 코스와 동선을 한눈에
지역가이드 부분에서는 지역별 ‘이렇게 여행하자’ 구성을 전면 수정?강화했다. 출발부터 도착까지 일정을 정리한 텍스트와 함께 각 지역별 지도를 본문에 함께 담았다. 지도 위에는 여행 출발지로 삼기 좋은 전철역을 기준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베스트 추천 코스를 화살표로 표시해 동선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지역별로 놓쳐서는 안 될 즐길거리를 정리한 ‘체크 포인트’ 리스트를 수록해 초행자도 런던을 100배 풍성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매일 바뀌는 런던 여행 정보 최신 업데이트
런던은 자고 일어나면 물가가 오르는 변화무쌍한 여행지다. 그런 런던의 최신 정보를 담기 위해 발로 뛰고 취재한 내용을 토대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사라진 스폿을 삭제하고 그 공백은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이나 쇼핑 플레이스로 채웠다. 한 장 한 장 화보 같은 여행지 사진 역시 가장 최신 사진으로 교체?추가한 것으로, 프로 사진가의 눈으로 포착한 ‘요즘 런던’의 풍경을 확인할 수 있다. 이토록 든든한 여행 가이드와 함께 컬러풀한 런던 여행을 떠나보자.
해외여행 전문 칼럼니스트 및 포토저널리스트이다. 1971년 서울 출생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다. 지난 20여 년간 20여 차례 유럽을 다녀왔다. 또한 전 세계 130여 개국을 여행하며 세계 곳곳의 유니크 라이프 스타일을 기내지, 여행 잡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멤버십 매거진 등에 글과 이미지로 소개하고 있다.
저서 <유럽여행 핵심사전 500>, <런던 100배 즐기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SIGHYSEEING 명소
CULTURE 문화
EATING 음식
SHOPPING 쇼핑
TRANSPORTATION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