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100배 즐기기(18-19) - 마리나 베이, 오차드 로드, 센토사 섬, 주롱 새 공원 (개정판 6판)
● 여행 전 읽어두면 좋은 풍성한 테마 정보
《싱가포르 100배 즐기기》 개정판은 풍성한 테마 정보를 담은 ‘인사이드 싱가포르’와 지역별 여행 방법을 충실하게 정리한 ‘지역 가이드’로 구분된다. 먼저 인사이드 싱가포르에서는 싱가포르 기본 정보에 더해 핵심 스폿을 볼거리(SIGHTSEEING), 먹거리(EATING), 쇼핑(SHOPPING) 세 가지 테마로 정리했다. 싱가포르의 먹방에 집중하고 싶다면 먹거리 파트에 주목, 잊지 못할 로맨틱 야경 스폿이 궁금하다면 볼거리 파트에 집중! 책 속 콘텐츠를 활용해 취향에 따라 일정에 따라 내게 딱 맞는 싱가포르 여행 계획 계획을 세워보자.
● 주요·주변 지역 여행 정보 & 추천 코스
지역 가이드에서는 주요 지역을 더욱 자세하게, 주변 지역은 보다 풍성하게 소개하고 있다. 싱가포르 주요 지역을 8개로 나누어 추천 명소, 맛집, 쇼핑 스폿을 자세하게 담았다. 인기 스폿이나 볼거리가 풍부한 스폿은 ‘줌 인(Zoom in)’ 페이지를 통해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이렇게 여행하자’ 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추천 코스를 제안해 더욱 효율적이다. 여기에 함께 둘러보기 좋은 뎀시 힐, 홀랜드 빌리지, 하버 프런트 3개 지역을 플러스 에어리어로 소개하고, 주변 지역 가이드에서는 동부, 서부, 중북부 섬 지역 여행법까지 충실하게 담았다.
● 발로 뛰어 검증한 지역별 스폐셜 맛집 수록
싱가포르의 가장 큰 매력은 먹방, 쇼핑, 자연, 테마파크 등 다양한 테마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먹방은 검증된 맛집 정보와 메뉴 가이드 없이는 만족감을 얻기 어렵다. 《싱가포르 100배 즐기기》 개정판 속에는 여행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지역별 스폐셜 정보가 가득하다. 시티뷰와 야경이 아름다운 올드 시티 맛집, 현지인이 ‘엄지척’ 하는 마리나 베이 먹거리 스폿, 물가 비싼 오차드 로드의 가성비 맛집 등 싱가포르에 정통한 저자가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한 지역별 맛집을 스페셜 페이지로 모아서 정리했다. 현지에서 지금 가장 핫하고 맛있는 맛집에서 여행의 맛을 100배 올려보자.
● 한 손에 딱, 휴대형 맵북과 대형 폴더지도
여행의 고수는 가이드북을 고를 때 ‘지도 증정’ 여부를 따져보는 법. 《싱가포르 100배 즐기기》 개정판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휴대용 맵북과 대형 폴더지도를 증정해 여행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인다. 휴대용 맵북에는 싱가포르 MRT 노선도와 총 23개의 지역별 상세 지도가 실려 있다. 상세 지도가 없이는 헤매기 쉬운 래플스 호텔 아케이드과 시티 링크몰의 플로어 맵을 실어 가볍게 가지고 다니기에 좋다. 또한 싱가포르 전체와 중심부를 한눈에 시원하게 살펴볼 수 있는 대형 폴더지도까지 증정해 여행 스타일에 따라 지도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스트레스 제로 여행지인 싱가포르로 떠나라고 선동하는 싱가포르 매니아. 1999년 인도 여행을 시작으로 주로 동남아, 이란, 터키 등을 여행했다. 아시아 여행에 빠진 나머지 지금까지 여행한 나라 중에 싱가포르가 가장 잘 사는 나라였다며 우스개 소리를 하곤 한다. 「KBS 월드넷」의 해외 통신원, 여행 커뮤니티 「떠나볼까」 운영진으로 활동했으며 각종 여행 잡지와 패션 잡지에도 간간히 기고했다. 여행, 사진, 가이드북 개정 사항을 블로그에 업데이트하며 빈 주머니를 다시 채우기 위해 새로운 길을 모색중이다.
※ 추가 & 개정 정보 blog.naver.com/giguin79
1 인사이드 싱가포르
2 여행 시작하기
3 주요 지역 가이드
4 주변 직역 가이드
5 숙소 가이드
6 여행 준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