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의 꿈 2 - 이원호 장편소설
힘있는 문체, 스피디한 전개, 90년대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원호가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大로망! 허무의 바다에서, 고독의 땅 끝에서, 어느날 문득 버려진 자의 운명을 거부하며 존재의 의미를 찾아 나서는 이방인, 프랑스 외인부대 소속의 한국인 용병 김한. 세느강에 뿌려진 격정의 사랑도, 아라비아의 낭만도 모두 광풍에 날려 보내고 인도양의 사이클론을 등에 타고 시베리아까지 덮치는 분노에 찬 야수, 그의 승부가 시작된다.
전주에서 출생하여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무역 일을 했고,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황제의 꿈』, 『밤의 대통령』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떠올랐다. 기업, 협객, 정치, 역사, 연애 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2011년 현재까지 60여 종이 넘는 소설을 발표하여 천만 부에 이르는 판매고를 기록,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는 자전적 소설 『할증인간』을 비롯해 『바람의 칼』, 『강안남자』, 『강한 여자』, 『보스』, 『무법자』, 『프로페셔널』, 『대한국인』, 『유라시아의 꿈』, 『히어로』, 『영웅의 도시』, 『2014』, 『계백』 등이 있다.
분사(憤死)
변신
CIA의 추적
여자의 향기
결단
극한 상황
거대한 음모
뉴욕의 추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