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연애는 왜 그 모양이니
두 뉴요커의 연애 가이드! 뉴욕 싱글 저널리스트 로리 고틀립과 방송 작가 케빈 블레이어가 들려주는 쿨한 연애 가이드, 『네 연애는 왜 그 모양이니』. 뉴요커인 두 저자가 연애에 관한 26가지 이야기를 유쾌하게 펼친다. 도시에서 살아가는 모든 싱글을 위해 연애에서 살아남는 특별한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우리의 연애와 관계된 모든 일을 다룬다. 연애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연애가 끝나는 순간까지, 연애를 하면서 겪게 되는 모든 일에 대해 He Said… 와 She Said… 로 나누어 다룸으로써, 고민을 풀어주는것은 물론, 여자는 남자를, 남자는 여자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아울러 연애를 하면서 맞닥뜨리게 되는 장소, 섹스, 돈, 대화, 싸움 등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다루어 행복하고 평화로운 연애 관계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인도한다. 두 저자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데이트 성공담과 데이트 실패담을 함께 담아 공감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Dating Coach 로리 고틀립 : 절대로 소울 메이트의 존재를 믿지 않는 로리는 베스트셀러인 《스틱 피겨:지나간 내 자아의 일기》의 작가이다. 잘 나가는 저널리스트인 그녀는〈뉴욕 타임즈〉〈로스앤젤레스 타임즈〉〈애틀랜틱〉〈피플〉〈엘르〉〈글래머〉등 엄청나게 많은 잡지에 기고하고 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다. 케빈 블레이어 : 아직도 소울 메이트가 어디에선가 나타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 케빈은 존 스튜어드의〈데일리 쇼〉작가이다. 데니스 밀러, 빌 마허의〈폴리티컬리 인코렉트〉의 작가였으며 현재 뉴욕에 살고 있다.
1 게임이 시작되다 The Ball is in your courting 1. 하나의 진실한 사랑이라는 것 - 소울 메이트는 한 명뿐일까? 2. 당신의 리그를 찾아라 - 타석에 들어서기도 전에 삼진 아웃당할 것이 뻔하지 않은가? 3. 사방에 널려 있는 변태 - 그들을 피하는 방법이 있을까? 4. 소개팅 - 친한 친구가 소개해 주는 사람은 믿을 만할까? 5. 첫째도 장소, 둘째도 장소, 셋째도 장소 - 장소를 잘 잡아야 두 번째 데이트가 성사된다 6. 유머 감각이 있는 남자가 좋아 - 정말이예요? 7. 마실 것이냐, 끊을 것이냐 - 웨이터, 내 술잔에 뭐가 빠진 거지? 8. 돈 내지 않고 생색만 내기 - 지갑을 찾는 척만 하는 것이 페미니즘이야? 9. 그 남자 그 여자의 말 속에 담긴 진실 - 차라리 배를 걷어차지 그래? 2 누군가를 사귄다는 것은 The exclusive on being exclusive 10. 사랑은 처음에는 아프다 - 잠시의 휴식이 효과가 잇을까? 11. 너에게 나를 보여 줄게 - 옷을 벗는 것에도 방법이 있나? 12. 사랑해, 만나서 반가워 - 성급함이 연애를 망친다 13. 일일이 설명하라고? 그럼 신경 쓰지 마 - 내 마음을 읽을 수 있어? 아니면 내가 읽어 줘야 해? 14. 연인에게 말하지 않은 이야기들 - 내 안의 이 낯선 사람은 누구인가? 15. 한마디 말이 사랑을 방해한다 - 대화 를 나눌 준비가 되었는가? 3 연애, 심각한 비즈니스 Serious business 16. 친구와 가족 계획 -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도 받고 싶어 17. 희미한 옛 사랑의 그림자 - 단순히 헤어진 남자 친구인가 아니면…? 18. 나를 위해 울지 말아요 - 소년은 울지 않는다. 하지만 사나이는? 19. 정말 나를 사랑한다면…… - 내게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거 아냐? 20. 차라리 거짓말을 해 - 항상 진실만 말해야 하는가? 21. 싸움의 예절 - 연인이 싸울 때도 지켜야 할 것들이 있다 22. 애인 몰래 바람 피우기 - 뭐가 바람인데? 4 이제 모두 끝났다 It s all over but the pouting 23. 이별을 예감하다 - 우리는 정말 끝난걸까? 24. 너 때문이 아니라 나 때문이야 - 차는 게 나은가 차이는 게 나은가? 25. 사랑이 떠난 후에 - 헤어진 애인과 우연히 마주쳤을 때 어떻게 해야 하자? 26. 또 다른 사랑을 위하여 - 화상 입지 않고 마지막 불꽃을 끄는 법
로리 고틀립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