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미치다
본 도서는 2009년 12월 31일자로 출판사명이 대교베텔스만 에서 북스캔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도서의 경우 기존 출판사명으로 배송될 수 있으나 내용상의 차이는 없다는 것을 안내드리며 구매회원님의 이해를 바랍니다 본 도서는 2009년 12월 31일자로 출판사명이 대교베텔스만 에서 북스캔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도서의 경우 기존 출판사명으로 배송될 수 있으나 내용상의 차이는 없다는 것을 안내드리며 구매회원님의 이해를 바랍니다 역사 속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31편의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책. 『사랑에 미치다』는 역사 속의 인물들, 18세기 마리 앙투아네트와 페르센에서부터 20세기 존 레논과 오노요코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소개한다. 앙트아네트와 페르센의 비련의 사랑, 에드워드 8세가 왕위를 버리면서까지 사랑했던 이혼녀 월리스 심슨, 조르쥬 상드와 쇼팽, 험프리 보가트와 로렌 바콜, 로렌스 올리비에와 비비안 리 등 왕실, 문학가, 정치인, 예술가, 할리우드의 유명 스타들의 아름답고 열정적인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사랑에 전부를 걸었던 연인들의 뜨거운 열정과 환희, 아픔과 증오, 이별의 편린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실제 인물들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삽화들이 이야기의 감성을 더욱 높여준다.
지은이 메간 그레소 & 케리 쿡 둘은 자매지간으로 오랫동안 역사 속의 연인들에 대해 관심을 쏟아왔다. 메간 그레소는 언론인, 편집자 겸 비평가로 다수의 비소설 작품을 집필하였고, 케리 쿡은 교사 겸 드라마 작가로 소설과 비소설을 집필하였다. 옮긴이 서현정 이화여자대학교 졸업하고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번역작가 양성과정 영어부문을 수료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여자는 차마 말 못하고 남자는 전혀 모르는 것들><그래도 행복해야 할 이유는 많다><착한 여자 콤플렉스 벗어나기><실용연애전서><성공의 문을 두드리는 화성남자 금성여자><브리짓 존스의 일기, 두 번째 이야기><한번에 한 가지밖에 못하는 남자 잔소리를 멈추지 않는 여자> 등이 있다.
우리가 지금은 멀리 있어도… 역사 속 비련의 사랑 마리 앙투아네트와 악셀 페르센 백작/ 나폴레옹과 조세핀/ 넬슨 경과 엠마 해밀턴 화려하고 치명적인 유혹의 향기 왕실의 사랑 롤라 몬테즈와 바이에른의 루트비히 1세/ 보스웰과 스코틀랜드의 메리 여왕/ 루이14세와 프랑소와 드 몽테스팡 찰스 2세와 넬 그윈/ 빅토리아 여왕과 알버트 공/ 에드워드 왕과 심슨 부인 마음속에 일렁이는 작은 물결처럼 문학가와 연인들 스콧 피츠제럴드와 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