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레스
영화 <여자, 정혜>의 실제 모델인 그녀의 이야기 김미연 장편소설『씨큐(seek you)』. 각종 영화제를 휩쓸며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은 영화 <여자, 정혜>의 실제 모델인 작가가 실화를 바탕으로 쓴 소설이다. 정혜가 추락하면서부터 부활하기까지 약 8여 년간의 과정을 그리고 있다. 그녀는 자아를 찾고 세상과 소통하는 과정 속에서 만난 운명적인 사랑을 통해 사랑이야말로 진정한 홀로서기임을 깨닫는다. 사랑을 믿지 않던 정혜 앞에 나타난 영화감독 현수. 그들은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 다투지만, 서로에게 운명처럼 끌린다. 하지만 갑작스런 현수의 이별 통보로 사랑을 잃고, 친구의 배신으로 돈과 우정까지 잃게 된 정혜는 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룸살롱에서 일하게 된다.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을 때, 그녀 앞에 나타난 영섭의 도움으로 정혜는 과거의 상처를 치유해나간다. 새로 출발하는 의미에서 정혜는 이름을 유나로 개명하고, 영섭과 결혼을 약속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우연히 한 영화 포스터를 보게 되고, 그 영화의 감독이 현수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1989년 수원에서 태어났다. 별 탈 없는 질풍노도시기를 거쳐 현재 서울대학교 인류학과에 재학 중이다. 작가는 중학교 때부터 환상 문학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왔으며, 고등학교 때부터는 직접 장대한 스케일의 판타지를 기획해보며 작가로서의 꿈을 키워 나갔다. 청년 작가의 꿈은 비단 작가인 것에 그치지 않는다. 요즘은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나 여전히 폄하 받는 ‘환상문학’을, 특히 국내작가의 환상문학의 지위를, 소위 말하는 순수문학들과 대등한 위치로 제고시키는 것이다. 그는 공공연하게 드러내지는 못했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가슴 속 깊이 품어왔던 판타지 작가로서의 꿈을, 성인이 된 이젠 독자 여러분과 함께 펼쳐나가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프롤로그 어느 날의 사건수임 각설이와 섀도우레스 태양의 사도 세계평화를 위해 사자대면 연합전선 우주를 넘어 흡입계 역습 개인들의 현실 쇼크 다수와 독단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