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티드
誘멸뎅,
『테메레르』 시리즈로 전 세계 판타지 독자들에게 사랑받은 나오미 노빅은 1973년 뉴욕에서 태어났다. 브라운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컴퓨터 과학을 전공한 뒤, \'네버윈터 나이츠(Neverwinter Nights)\'라는 컴퓨터 게임의 디자인 및 개발 작업에 참여했다. 이때의 경험이 데뷔작 『테메레르』를 구상하는 데 큰 영향을 주었다. 30개 국가에서 번역 출간된 이 시리즈는 출간 즉시 최고의 SF와 판타지에 수여하는 상인 휴고상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같은 해인 2007년에는 존 캠벨 신인상과 콤프턴 크룩상, 로커스상 등 유수의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녀의 신작 판타지 『업루티드』는 어린 시절 즐겨 읽었던 \'바바 야가(마귀할멈)\'에 관한 폴란드 동화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드베르닉 골짜기의 평범한 소녀 아그니에슈카가 마법을 익히며 검은 숲 \'우드\'로부터 폴니아 왕국을 지켜내는 과정을 독창적인 플롯 속에 담아냈다. 출간 즉시 네뷸러상, 로커스상, 브리티시 판타지상 등을 휩쓸었으며, 언론과 문단의 찬사를 받은 이 작품으로 그녀는 \'판타지 대가\'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32
나오미 노빅 지음, 오정아 옮김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