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임상심리사들이 알려주는 생생한 임상심리사 진로가이드북 - 임상심리대학원 입시부터 임상수련, 병원 실무까지 곁에 두고 자주보는 팁
- 임상심리사를 꿈꾸고 있는 분들의 필수 가이드북
임상심리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임상심리사를 꿈꾸지만 진로가 막연한 사람, 전반적인 임상심리사의 루트를 미리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 바로 이 『현직 임상심리사들이 알려주는 생생한 임상심리사 진로가이드북』이다.
『현직 임상심리사들이 알려주는 생생한 임상심리사 진로가이드북』에는 임상심리사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것들과 임상심리사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 대학과 대학원에서의 생활 및 준비 사항, 임상심리사 수련 과정, 실무 및 진로와 현직 임상심리사들의 인터뷰 등 임상심리사에 대한 정보를 얻기 어려워 시행착오가 많은 분들을 위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현직 임상심리사들이 알려주는 생생한 임상심리사 진로가이드북』은 임상심리사라는 직업에 대한 정보가 개방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임상심리사에 관심을 가지고 입문을 하려는 사람들, 임상심리사 수련 중이거나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어려워 시행착오가 많은 사람들에게는 필독서가 될 것이다.
보건복지부 정신건강임상심리사.
서울 소재 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임상심리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서울시 산하기관에서 정신건강임상심리사 수련과정을 수료하였다. 현재 정신건강의학과에 재직 중.
Prologue
chapter 1. 임상심리사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것들
chapter 2. 대학과 대학원에서의 생활 및 준비 사항
chapter 3. 임상심리사 수련 과정
chapter 4. 임상심리사 실무 및 진로
chapter 5. 현직 임상심리사 인터뷰
부록
희우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